생성자(constructor
)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
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 내부 슬롯(internal slot) [[Prototype]]
의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MpdeIterator
객체와 연결된 NodeFilter
객체를 참조한다.
NodeIterator.prototype.referenceNode
프로퍼티가 나타내는 고정된 노드를 기준으로 이전 노드로 포인트가 옮겨졌는지를 불리언(boolean)으로 조회한다.
반복자가 고정된 현재 노드를 조회한다.
현재 NodeIterator
객체가 나타내는 노드의 루트 노드를 조회한다.
NodeIterator
객체가 반복자로 구성해야 할 노드의 유형을 나타내는 비트마스크(bitmask)를 조회한다.
현재 반복자에서 고정 위치를 다음으로 이동하여 해당되는 노드를 반환한다. 노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null
을 반환한다.
현재 반복자에서 고정 위치를 이전으로 이동하여 해당되는 노드를 반환한다. 현재 노드가 집합의 첫 번째 노드인 경우 null
을 반환한다.